[뉴스] 승무원학원 ANC 외국항공사 승무원 합격자 간담회 개최
2022-09-30

강남에 위치한 ANC승무원학원은 ‘외국항공사 승무원 합격생 5인이 전하는 외국항공사 합격 노하우’ 간담회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ANC스튜어디스학원은 고용노동부 강남지청에 직업소개사업소로 등록된 외국항공사 승무원 대행사이다.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취업실적과 교육품질을 인가 받아 해외취업 국비연수생을 운영하는 교육기관이기도 하다. 

ANC는 22년들어 걸프항공, 플라이나스, 살람에어, 스쿠트항공 등 외국항공사의 한국 승무원 채용을 6차례 진행한바 있다. 채용을 통해 각 항공사별로 걸프항공 62명, 플라이나스 70명, 살람에어 14명, 스쿠트항공 163명의 한국인 객실승무원 인력을 취업시켰다.
 

 

ANC관계자는 ‘중동, 동남아를 중심으로 항공노선이 빠르게 회복되고 있으며, 해당 지역의 객실승무원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며, ‘먼저 취업에 성공한 ANC수강생 출신 합격생 5명을 초청하여 취업 노하우를 들어보기로 했다.’고 전한다. 또, ‘간담회가 중동 항공사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인다.

합격자 간담회는 카타르항공, 싱가포르항공, 걸프항공, 플라이나스 등 승무원 합격생 5명이 외국항공사 준비 노하우, 출국준비, 합격소감 등을 설명한다. 간담회 일시는 22년 10월 12일(수) 17시이며, ANC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간담회 정원은 100명으로 외국항공사 승무원 취업에 관심있는 구직자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외국항공사 승무원 채용정보, 복리후생, 연봉, 준비방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ANC승무원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해볼 수 있다. 또, 일본 해외취업을 목표로하는 일본 항공사 공항지상직 취업과정 2차 국비교육생을 모집중에 있으며, 22년 10월 5일까지 서류를 접수 받는다.

한편, 강남 ANC스튜어디스학원(Stewardess Academy)은 1989년 10월에 개설된 승무원학원으로 항공서비스 전문인력육성과 여성의 사회진출에 앞장서온 기업이다. 항공사 취업을 위한 객실승무원, 항공사지상직 교육과정과 항공운항과 입시를 위한 진학지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외국항공사 채용 에이전시로 22개항공사의 158회 채용을 실시한 바 있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

ANC승무원학원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