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 일본 항공사 승무원, 지상직 해외취업 연수생 2차 모집
2022-10-13

강남 ANC승무원학원은 ‘일본 항공사 승무원, 지상직 국비교육 연수생 2차’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해외취업 국비연수생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사업 중 하나로 국가별, 분야별 전문인재를 육성하여 내국인의 해외취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교육은 분야별로 전문적인 교육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민간기관이 진행하며, 교육비용은 공단이 부담한다.

 

일본 항공사 공항지상직 취업과정은 유니스카이, 피치항공(승무원, 지상직), 나리타공항 운영본부, 일본 국제공항 전지역 등 일본계 항공사 취업을 목표로 한다. 연수교육은 항공실무일본어, 일본어인터뷰, 항공실무영어, 매너, 헤어, 메이크업, CRS자격증, DCS자격증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기간은 22. 11. 07~23. 02. 03이며, 교육시간은 500시간이다. 교육에 대한 개인부담금은 없으며, 정부지원금 579만원으로 진행된다.

 

ANC관계자에 따르면 ‘22년 4월에 개시된 일본 공항지상직 취업연수생 1기의 경우 유니스카이 지상직, 피치항공 지상직, 스쿠트항공 승무원 등의 합격자가 발생하였다.’며, ‘일본 항공분야의 취업시장이 열려 있어 교육이 취업으로 바로 연결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고 덧붙인다.

 

 

연수과정은 2년제 이상, 34세 이하, 일본어 가능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비스분야 1년 이상의 근무경험(파트타임포함), 영어 등의 외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교육은 강남 논현역에 위치한 ANC승무원학원 강남에서 진행된다.

 

해외취업 국비연수생은 일본 해외취업을 1순위 목표로 교육과 취업지원이 이뤄진다. 이외에도 연수종료 후 12개월 동안 ANC가 주관하는 모든 항공사에 대한 취업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해외취업에 성공하는 경우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해외취업정착금 사업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일본지역의 경우 해외 취업시 정착지원금 4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일본 항공사 공항지상직 취업과정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한국산업인력공단 월드잡’ 홈페이지 또는 ‘ANC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탐색해볼 수 있다.

 

ANC스튜어디스학원(Stewardess Academy)은 1989년 10월에 개설된 국내 최초의 승무원학원으로 항공서비스 전문인력육성과 여성의 사회진출에 앞장서온 기업이다. 항공사 취업을 위한 객실승무원, 항공사지상직 교육과정과 항공운항과 입시를 위한 진학지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기관은 외국항공사 채용 에이전시로 22개항공사의 158회 채용을 실시한 바 있다. 주요 고객사로 걸프항공, 플라이나스, 에어마카오, 핀에어, 피치항공, 유니스카이 등이 있다.

 

● 월드잡 플러스 온라인지원 바로가기 : https://www.worldjob.or.kr/advnc/strnLink.do?joCrtfcNo=T20220927001&joCrtfcDsp=1&joCrtfcDspSn=1

ANC승무원학원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