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승무원학원 23년 대한항공공채 '퍼펙트 6회단기반' 오픈
2022-10-17

ANC승무원학원은 ‘23년 대한항공 신입 승무원 채용’을 겨냥한 퍼펙트 단기 6회과정 특별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해당 특별반은 10월21일부터 시작하며 선착순 5명으로 운영된다.

대한항공은 객실승무원 채용을 3년만에 재개하였다. 코로나19와 우크라이나 전쟁의 여파로 항공좌석 불균형이 여전하지만, 일본의 무비자 관광재개 등 단거리 노선확대에 따라 선재적으로 인력확보에 나서고 있다. 또, 이번 채용은 객실승무원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목적도 있다고 회사측이 설명한바 있다. 

대한항공 스튜어디스 자격조건은 2년제 이상의 학사(졸업예정자 포함), 토익 550점, 교정시력 1.0,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다. 어학성적은 토익 이외에도 TOEIC Speaking LVL IM 또는 OPIc LVL IM으로 대체가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비대면 동영상 1차면접, 2차면접, 3차면접, 건강검진 및 수영테스트 등을 포함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1차 면접을 비대면으로 셀프동영상을 제출해서 실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출서류는 어학성적표, 체력측정 결과서, 최종학력증명서 등이다.
 


대한항공의 대규모 객실승무원 채용소식이 전해지면서 승무원 면접학원들도 분주하다. 강남에 소재한 ANC승무원학원은 대한항공 승무원 면접 단기특별반을 개설한다.

ANC관계자에 따르면 "대한항공 승무원 채용은 1차 비대면 면접에서 당락이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퍼펙트단기반은 변화된 대한항공 채용시험에 맞춰 서류전형부터 Self 동영상촬영, 최종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대한항공 면접전문 스타 강사를 투입하여 최대합격생 배출 원내 기록을 갱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 강조했다.

대한항공 채용, 면접준비, 연봉 복리후생 정보를 ANC승무원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탐색할 수 있다. 대한항공 면접 단기특별반은 10월 21일 오후5시부터시작한다. 

한편, 강남 ANC스튜어디스학원(Stewardess Academy)은 1989년 10월에 개설된 국내최초의 승무원학원으로 항공서비스 전문인력육성과 여성의 사회진출에 앞장서온 기업이다. ANC승무원학원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면접전문교육원으로 국내항공사 면접특별반 SKY TEAM 기준 대한항공 합격률은 2019년 80%, 2018년 72%를 기록한바 있다. 또한 김나래, 이은주 등 다수의 대한항공 승무원 면접 스타강사를 확보하고 있다.
 


●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46627

ANC승무원학원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