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수시1차 인하공전 39명, 한양여대 30명등 대거합격
2022-11-28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2023학년도 수시 1차에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최초 합격생만 28명을 기록하며 매년 올라가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률을 자체 갱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항공서비스경영학과, 비서학과, 호텔경영학과 등 인하공전에 속한 서비스학과에서 총 39명의 합격생을 배출했다.

 

이 기록은 단연 전국에서 올해 유일하며 승무원학원의 목적인 최상위권 대학 합격생 배출 목표에 맞는 결과를 증명하며 교육의 효과 또한 입증하고 있다고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관계자가 전했다.

 

인위적이고 만들어진 모습이 아닌 승무원으로서 필요한 자질을 개선하고 학생들 개개인의 역량을 키워주는 방식의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의 교육철학은 학생들 스스로가 자기 내면에 대해 깊게 생각해보고 서비스학과를 지원하는 지원자로써 적합한 자질은 무엇인지 공부하게 하는 ‘학생 개인의 발전’을 도모 하는데 있다고 덧붙여졌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뿐만 아니라 한양여대 항공과 26명,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26명,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27명,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17명,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17명, 명지전문대학 항공서비스과 13명 등 항공학과에만 오롯이 수 많은 합격생들을 ‘최초합격’으로 배출하는 것이 단언컨대 쉬운일은 아니다.

 

최근 항공사 채용이 열리면서 항공과 대학 면접 역시 항공사 면접과 비슷한 형태로 바뀌고 있다. 준비된 지원자를 원하는 항공과에 맞는 교육과 입시 방향으로 이끄는 건 수년간 항공과 입시를 담당하고 교육하는 입시 전문가와 교육관들이 한 몫한다.

 

이제 고3 입시를 앞둔 예비 고1,2들을 위한 항공운항과 겨울방학 특별반은 12월을 시작으로 운영되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서울강남점과 인천점, 부산점으로 운영하며 항공과 입학상담과 항공사 취업상담은 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ANC승무원학원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