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항공사 승무원 및 지상직 국비취업과정 3차 모집
2022-12-09

ANC승무원학원 일본 항공사 승무원 및 지상직 국비취업과정 3차 모집

 

강남 ANC승무원학원은 ‘일본 항공사 승무원 및 지상직 해외취업을 목적으로 한 K-MOVE 스쿨 국비교육 취업연수생 3차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K-MOVE 스쿨은 ‘열정과 잠재력을 가진 대한민국 청년들이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의 국비교육사업이다. 교육과 취업알선은 역량을 보유한 민간기관이 수행하며, 교육비용은 공단이 제공한다.

 

ANC승무원학원은 1989년 설립된 외국항공사 승무원 채용에이전시로 올해로 창립 33주년을 맞고 있는 기관이다.기관은 직업소개사업 이외에 항공기 객실승무원과 공항지상직 등 항공분야 전문인재육성에도 기여하고 있다. 기관은 22년도에 ‘중동 항공사 취업과정 1~3차’와 ‘일본 항공사 취업과정 1~3차’ 등 6개 연수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ANC관계자에 따르면 ‘기관은 외국항공사 승무원 채용 에이전시로 항공사가 요구하는 구인 요청에 따라 채용을 진행하거나,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전문적인 항공분야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고 말한다. 또, ‘역량 있는 한국의 인재들이 외국항공사 취업을 위한 더 많은 교육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공단의 K-MOVE 스쿨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고 전한다.

 

 

일본 항공사 국비 취업연수교육 3차는 일본어 인터뷰, 항공실무일본어, 항공서비스실무, 승무원 이미지메이킹, 한국어인터뷰, CRS자격증, DCS자격증 등 3개월 500시간으로 구성된다. 일본지역 ANA항공, 피치항공, 유니스카이, 스위스포트 등 일본 항공사 취업을 목표로 하며, 이외에도 ANC가 주관하는 중동 및 동남아 항공사 취업 지원도 받을 수 있다. 교육기간은 22년 12월 28일~23년 3월 29일까지이다.

 

일본 취업연수반 3차 모집은 고졸이상, 만 34세 이하의 한국인 청년을 대상으로 한다. 모집정원은 17명으로 간단한 인터뷰를 통해 해외취업 가능성과 의지를 고려하여 연수생을 선발한다. 연수반 모집기간은 22년 12월 07일(목)~22월 12월 21일(수)이며, 월드잡 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외국항공사 승무원 채용정보, 스튜어디스 연봉 및 복리후생 등 해외취업정보를 ANC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해볼 수 있다.

 

ANC승무원학원은 1989년 10월 개설된 국내 최초의 승무원학원이다. ANC는 22개항공사의 158회 채용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기관은 22년에 걸프항공, 쿠웨이트항공, 플라이나스, 살람에어, 스쿠트항공 등의 한국인 객실승무원 채용을 주관한바 있다. 한편, 23년도 대한항공승무원, 아시아나항공승무원 등 국내항공사 취업을 위한 취업 면접특별반도 모집중에 있다.

 

ANC승무원학원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